카카오택시 서비스의 단점

PUBLISHED 2015.05.03 22:20
POSTED IN 미분류

평소 이지택시나 콜택시를 이용하다가 카카오택시를 처음 이용해보았는데, 치명적인 단점을 발견하였다.
경기도에서 서울가는데 경기도 택시가 오는 것.
시간없는데 다시 부르기도 애매해서 20% 감수하고 경기 택시를 일단 타고 카카오택시에 문의 사항으로 남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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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택시 서비스의 단점  (0) 2015.05.03

PT 4일차

PUBLISHED 2015.05.03 22:14
POSTED IN Personal Training

본격적인 상체 운동을 하였다. 운동화가 냄새가 배어서 만지기만 해도 손가락에 냄새가 남음;;
처음으로 밴치프레스를 하였다.

운동순서
1. 트레드밀 5분
2. 준비운동(다리, 목, 허리, 팔벌려뛰기 20회)
3. 밴치프레스 3세트
4. 런지 3세트
5. 비스듬한 의자에 기댄채로 밴치 3회
6. 두팔과 시선을 약간 위를 바라본채로 복근운동
7. 5번 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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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T

PT 3일차

PUBLISHED 2015.04.30 00:03
POSTED IN Personal Training

오늘은 하체, 상체 골고루
1,2일차와 마찬가지로 운동 용어는 잘 몰라서 그냥 막 적음.

운동순서
1. 트레드밀 5분 걷기 (다리 아파서 못뜀)
2. 준비운동(다리, 목, 허리)
3. 가볍게 스쿼드 12,15,20 3세트
4. 엉덩이만 뒤에 기댄 상태로 아령 을 양손에 쥔 채로 들어올렸다 내렸다 함 12, 15, 20 3세트
5. 무거운 추? 달인 줄을 양손으로 끌어당겼다 풀었다 함( 팔목이하만 왔다갔다 자세)
6. 철봉을 양손에 쥐고 4와 같이 함.
7. 허리를 약간 구부린 상태에서 아령을 뒤로 왓다갔다 함
8. 둥그런 5kg 공을 양옆 손잡이를 두손으로 잡고 쪼그려 앉은 상태에서 두발을 뒤로 했다 다시 쪼그리면서 일어나고 추를 두 팔로 들어올림 그리고 머리위로 들고 뒤로 굽혔다 다시 팔을 핀다. 12,15,17 3세트 -> 제일 힘들었음ㅠㅠ

운동의 목적은 단순히 몸짱되는 것이 아닌 건강한 육체로 돌아오고 운동습관을 갖기 위해서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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